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 필수품인 온풍기 추천 및 가격비교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올겨울 한파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월동준비 필수품인 온풍기를 구매할 시점입니다. 하지만 워낙 브랜드와 종류가 다양하다 보니 고민하게 되는데요. 지금부터 소비자 만족도 기준, 온풍기 5개를 알아보겠습니다.
1. 한일전기 HEF-200BT
한일전기 HEF-200BT는 온풍기 대표브랜드가 만드는 인기상품 입니다. 불필요한 기능은 빼고, 가벼우면서도 간단하게 만들었으며, 이에 따라 금액을 낮춰 가성비가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부담없는 전력 200W를 사용하여, 전기요금을 절감할 수 있으며, 산소를 태우지 않는 친환경 열에너지를 사용 안전하면서도 쾌적하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PTC 세라믹 히터방식을 사용하여, 빠른 난방과 함께 전체 온도를 올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PTC 세라믹 히터방식은 에너지 소모를 줄여주어 온풍기를 효과적으로 운영하여 줍니다. 가격은 9만원부터 입니다.
2. 위닉스 스탠드온풍기 HTD-400RR
위닉스는 공기청정기, 제습기, 온풍기, 냉풍기 등의 가전제품에 특화되어 있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따라 소비자 만족도도 매우 높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 HTD-400RR은 매년 스테디샐러로 꼽힐만큼 판매율이 높습니다.
PTC난방시스템을 적용하여 전기요금은 줄이고 고효율을 발휘할 수 있으며, 하단에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난방을 선택/집중을 골라 상황에 맞게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부분도 매력적입니다.
리모콘이 있어서 매우 편리하며, 버튼도 직관적이라 사용하기 쉽습니다. 가정용보다는 회사에서 사용하는 용도로 선호도가 높다고 합니다. 가격은 17만원부터 입니다.
3. 유니맥스 미니 UHM-690D
유니맥스 미니온풍기는 컴팩트하면서도 대형 못지 않은 효율을 자랑하는 온풍기 입니다. PTC히터를 사용하고 있으며 안좌우 회전기능부터 온도조절, 안전장치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1500W 강력난방으로 빠르게 실내공기를 데워주며, 후면부에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이동이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간단한 조작 방법으로 남녀노소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니맥스 미니 온풍기의 가장 큰 장점은 컴팩트하여 이동하기 쉽고, 아기자기한 귀여움이 있어서 인테리어 효과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격은 3만원부터 입니다.
4.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온풍기
대륙의 선물, 대륙의 기적이라 불리는 샤오미 제품도 만족도가 높습니다. 미지아 스마트 온풍기는 빠른 가열은 물론, 무선 리모콘과 예쁜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35.6dB의 저소음 설계를 구현하였으며, RoHS 친환경 재질을 사용하여 건강상의 걱정도 덜 수 있습니다. 더불어 다양한스마트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편리한 온풍기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음성컨트롤이 가능하며, 핸드폰 원격조정을 통해 집에 들어가기 전 온풍기를 켜놓을 수도 있습니다. PTC 온풍기로 효율도 높아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가격은 12만원부터 입니다.
보네이도 공기순환히터 VH110
보네이도는 1948년에 설립된 역사 깊은 브랜드입니다. 보네이도 VH110은 베스트셀러로 꼽힌 온풍기로 강력한 회오리바람을 생성, 빠르게 공간을 훈훈하게 만들어 줍니다.
항공기 제트 엔진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부분 난방이 아닌 기류를 형성, 방 전체를 따뜻하게 만들어 줍니다. 전원차단부터 과열방지차단 기능까지 안전성까지 완벽합니다.
희망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서, 껐다켰다를 반복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5년간 모터를 무상으로 보증해주기에 매우 매력적입니다. 가격은 12만원부터 입니다.
다른 온풍기 브랜드 추천
이밖에도 툴콘, 파세코, 보국전자, 지앤지비, 승봉통상, 에비에어, 비즈포비즈, 컴프라이프, 토요토미 등이 있습니다. 온풍기는 벽걸이, 스탠드, 미니, 타워형 등 다양한 형태로 판매되고 있으니 면적에 맞게 선택하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온풍기 추천 및 가격비교를 해드렸습니다. 온풍기 구매 시, 놓치지 말아야할 포인트는 저소음입니다. 엔진에 돌며 시끄러운 소리를 내는 경우, 사용에 한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꼭 체킹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