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엔드급 명품시계 브랜드 순위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명품시계라 하면 태그호이어, 롤렉스를 많이 떠올립니다. 하지만 이를 뛰어넘는 하이엔드급 브랜드들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하이엔드급 명품시계 브랜드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고보면 검머외인 연예인들...한국인이 아니었다고?(링크)
>둘이 진짜 가족이었어? 생각지도 못한 연예인 가족(링크)
1. 블랑팡
블랑팡은 하나의 시계에 자그마치 700개가 넘는 부품을 조합하여 만드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블랑팡 시계는 장인의 영혼이 깃든다는 말이 생길 정도입니다.
러시아의 푸틴 대통령이 블랑팡 시계를 좋아해서 한 때 이슈가 됐었으며, 레망아쿠아렁 제품을 무려 3번이나 구매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심해 수영에도 문제가 없어서 다이버들이 좋아하는 명품 시계이며, 완성도부터 디자인까지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하이엔드급 명품시계 추천
2. 랑에 운트 죄네
랑에 운트 죄네는 1840년대에 만들어진 독일 유일의 하이엔드급 브랜드입니다. 보통 명품시계하면 스위스를 떠올리는데, 스위스의 브랜드들과 견주는 독일명품시계 입니다.
매년 약 3~4천여점 정도밖에 제작하지 않는 희소성있는 제품으로 미국 및 유럽 국가에서는 시간이 지날수록 가격이 몇 배나 오르는 재테크 시계로도 유명합니다.
시계가 전체적으로 독특하면서도 창의적인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달력, 보조시계, 별자리 등을 비대칭으로 배치, 매력을 더합니다. 명품시계 추천
3. 바쉐론 콘스탄틴
바쉐론 콘스탄틴은 세계의 시계 역사를 쓰고 있는 독보적인 브랜드 입니다. 1750년대에 설립된 이 브랜드로 가장 복잡한 부품들을 이미지화시킨 시계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27대 임금이었던 순종이 바쉐론 콘스탄틴 회중시계를 썼다는 기록이 있어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실제로 순종의 시계는 125,000,000원에 낙찰되어 이슈가 됐었습니다.
바쉐론 콘스탄틴은 밤하늘의 별을 18캐럿의 화이트 골드를 사용, 마치 멋진 명화를 그려내듯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같은 시계를 만들지 않기에 나만의 시계, 세계에서 하나뿐인 시계를 원한다면 바쉐론 콘스탄틴 입니다.
4. 오데마피게
오데마피게는 미국에서 성공한 사람들만 찰 수 있는 시계로 마치 '부의 상징'처럼 되어버린 브랜드 입니다. 1870년대부터 시계만 제작하여 온 스위스 명품 브랜드입니다.
몸체에만 적게는 수백개, 많게는 수천개의 부품이 들어가며 충격에 매우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데마피게는 전통, 탁월, 대담 3가지의 마인드를 가지고 제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의 유명 연예인이 오데마피게 샵에 들어갈 때, 자신의 오른손에 차있던 롤렉스 시계를 가리고 들어갔다는 일화가 있을 정도로 명품 중에 명품으로 꼽힙니다. 하이엔드급 명품시계 추천
5. 파텍필립
파텍필립은 그들만의 기술력으로 세계에서 인정받은 브랜드입니다. 다이아몬드나, 금, 보석 등으로 장식하지 않고 시계 하나를 만드는 데 자그마치 3년 이상을 소요하는 장인의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 일출, 일몰, 별자리, 별의 시간 등 다양한 보조 아이템들이 정교하게 자리잡고 있으며, 하나하나의 부품만 수백개에 달할 정도로 혼을 담은 시계로 유명합니다.
1940년대에 제작되었던 '파텍필립 크로노그래프1527'이 자그마치 66억원이라는 엄청난 가격에 낙찰되면서 브랜드의 명성을 확인하였습니다.
다른 하이엔드급 명품시계 추천
이밖에도 브레게(Breguet), 예거 르쿨트르, 리차드밀, 위블로 등을 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대부분 1억이 넘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희소성의 가치를 인정받아 적게난 몇 배, 많게는 몇 십 배의 가격에 낙찰되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하이엔드급 명품시계 브랜드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